[포럼] 아주대 지식재산전략 포럼... 12일 12시 개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0/12/10 [18:02]

[포럼] 아주대 지식재산전략 포럼... 12일 12시 개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0/12/10 [18:02]

 

아주대학교 지식재산전략연구회(회장 김영재)가 주최하는 아주대학교 지식재산전략 포럼1212일 토요일 12~오후 3시까지 개최한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올해 특허, 상표출원이 역대 최고치를 경신중인 가운데 열리는 지식재산 전략을 위한 포럼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정부의 한국판 뉴딜 정책과 함께, 융합을 통한 혁신적인 특허로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산··연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성공의 열쇠로 주목하고 있는 특허기술.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어떻게 대비할지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해석을 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 기존 대면 포럼에서 줌(zoom)을 통해 화상포럼이 진행한다. 미팅 ID918 9982 1857이고 Passcode8u231p 이다.

 

섹션1에서는 해움특허법인 김웅 대표변리사가 지금 디자인특허가 핵심이다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고, 섹션2에서는 새빛국제특허법률 이성우 대표변리사가 스타트업을 위한 단계별 IP준비와 그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번 지식재산전략 포럼에는 아주대학교 공대&공대원 지식재산공학과 최승철 교수와 아주대학교 법전원&공대원 지식재산공학과 윤성승 교수가 토론자로 참석해 열띤 토론이 기대된다.

 

지식재산전략연구회 지도교수이자 아주대 공학대학원 지식재산공학과 주임교수인 최승철 교수는 특허출원은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하고 있고, 특허기술이 기업의 경쟁력이 된 지금, 이번 지식재산전략 포럼은 유익한 IP전략을 세울 수 있는 포럼으로 기대된다“IP전문가 양성을 위한 지식재산공학 석사과정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IP전문가 양성과정의 핵심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주대학교 지식재산공학과 석사 수시과정은 1211~14일까지 모집중에 있다.

 

이번 포럼은 아주대 LINC+사업단이 후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주대,지식재산전략포럼,최승철교수,윤성승교수,지식재산공학과,김영재,지식재산전략연구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