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2021년도 부산지역 중소기업 IP바로지원 모집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2/08 [19:29]

[종합] 2021년도 부산지역 중소기업 IP바로지원 모집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1/02/08 [19:29]

 

 

한국발명진흥회 부산지부(부산지식재산센터)2021년도 부산지역 중소기업 IP바로지원 사업을 공고하고 지원기업의 신청을 받는다.

 

중소기업IP(지식재산) 바로지원은 중소기업 경영 현장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지식재산 애로사항의 해결을 위해 특허맵, 브랜드·디자인 개발, 특허기술 홍보영상 제작 등을 지원하여 지역 강소기업을 육성하는 사업으로, 부산시와 특허청 지원으로 추진된다. 2021년의 경우, 43건의 사업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심사에 있어 코로나19 피해기업에 대한 가산점을 부여하는 한편, 특정기업에 대한 지원 편중을 예방하기 위해서 지원 이력이 없는 신규 기업들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오는 5월부터 본격적으로 사업 지원을 추진하게 된다.

 

한국발명진흥회 고준호 상근부회장은 중소기업IP 바로지원은 부산광역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즉시 해결하기 위한 사업으로, 해마다 기업들의 연계성과가 높아지고 있다,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접수는 28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부산지식재산센터 지원사업 신청 시스템(biz.ripc.org)을 통하여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IP바로지원사업,한국발명진흥회,지식재산,특허맵,코로나피해기업,부산중소기업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