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김용래 특허청장, 국제지식재산연수원 코로나19 방역 현장점검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7/28 [14:48]

[현장스케치] 김용래 특허청장, 국제지식재산연수원 코로나19 방역 현장점검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1/07/28 [14:48]

 

▲ 27일 김용래 특허청장은 온라인 교육운영 상황 점검 및 구내식당 운영상황 점검을 했다.(사진제공=특허청)  © 특허뉴스

 

 

김용래 특허청장은 728 오전 11시 국제지식재산연수원(대전 유성구 소재)을 찾아 온라인 교육운영현황 및 방역용품 구비현황 등 코로나19 방역관리 상황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최근 비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대전시의 경우 27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들어간 상황에서 폭염까지 겹침에 따라 긴급적으로 이뤄졌다.

 

김용래 청장은 코로나19의 비수도권 확산세가 커지고 대전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접어들며 위기감이 커지고 있다어려운 상황 속에도 교육생들이 안전하게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 청장은 특허청 직원의 50%가 재택근무 중인데, 회의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재택근무도 더욱 확대하여 감염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 달라고 주문했다.

 

이번에 김용래 특허청장은 방문한 국제지식재산연수원은 1987년 설립된 특허청 소속기관으로 특허청 심사관·심판관 교육을 비롯하여, 변리사, 기업 특허담당자, 연구원, 중고교생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지식재산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김용래특허청장,국제지식재산연수원,방역현장점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