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육광파 에너지... 토르마린 원적외선 전문기업 (주)토마린

신이 주신 선물 전기석 토르마린, 원적외선-음이온 에너지로 인류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한다

특허뉴스 | 기사입력 2011/05/29 [03:13]

생육광파 에너지... 토르마린 원적외선 전문기업 (주)토마린

신이 주신 선물 전기석 토르마린, 원적외선-음이온 에너지로 인류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한다

특허뉴스 | 입력 : 2011/05/29 [03:13]
건강이 최고 최선 화두인 시대에 살고 있다. 질병은 하루아침에 찾아오는 불청객이 아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주위환경은 이미 피폐해졌고 인간은 그 환경을 살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한번 파괴된 환경을 되살리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우리의 몸도 마찬가지다. 한번 잃은 건강을 되찾기란 백고의 노력이 필요하다. 우리주위에는 수없이 많은 건강정보가 홍수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무엇이 자신에게 맞는 정보인지 선택하기도 어려워졌다. 잘못된 정보가 오히려 약이 아닌 독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일 것이다. 나이만큼 살아오면서 건강지표와 너무 떨어져 있는 현대인들, 고영양 섭취보다는 몸안 냉기와 노폐물과 독소배출이 우선되어야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환경속에 있을때 더 빨리 나타나게 된다. 이는 저체온증을 유발시켜 각종 염증이나 통증에 노출되어 문제가 심각하다. 저체온증(냉기)은 스트레스지수가 높을때나 과식, 야식, 인스턴트식 등 잘못된 식습관 그리고 흙과 단절된 주거문화와 비합리적인 마음자세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인간은 지구상 생명체 중 가장 높은 에너지체이며 소모하고 충전하는 일상속에 살아야 한다. 우리 선현들이 먹을거리가 부족하고 위생적이지 못한 환경에서도 성인병이 요즘처럼 흔하지 않았다는 것은 낮엔 땅에서 복사된 원적외선속에 살았고 밤엔 구들장온돌 에너지가 대안이었다.
우리나라 국민의 80% 이상이 각종 통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보고가 있다. 우리 선조들이 사용했던 초가집 구들장 온돌을 버리고 보일러로 난방이 교체되고 에너지원을 받지 못하는 생활환경으로 극도로 인체환경이 나빠지면서 현대인은 성인병에 많이 노출되고 있다. 현대인은 사방으로 둘러사인 콘크리트 건물, 대지와 차단된 아스팔트, 각종 스트레스와 인스턴트식품 섭취 과식 등 건강의 적수들과 살고 있다. 그렇다고 모두 농경사회로 다시 돌아 갈 수는 없는 현실이지 않은가? 잘 알려진 바대로 쾌식-쾌면-쾌변 건강3칙을 습관화하는게 중요한데 그 대안을 구들장온돌 파장대(기(氣))보다 더 똑똑한 토르마린 원적외선 에너지에서 찾아보고자 한다. 토르마린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인체에 가장 친숙한 파장대로 인체가 갖는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을 높여준다. 신비의 광물인 토르마린, 일명 전기석이라 불리는 이 광물질을 놓고 이미 전 세계 학계와 연구소, 대기업에서 활발한 연구를 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 예로 세계적인 화장품회사 미국의 에스티로더사는 최고급 토르마린 화장품 라멜을 출시, 일본은 '화이트-라이트' 브랜드로 클렌징 크림, 파우더,화장수,미용액 등을 출시하여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도큐한주에는 「토르마린 코너를 개설, 미쓰이 물산(三井物産),이토츄(伊藤忠),닛쇼 이와이(日商岩井)등의 대기업 상사나 그룹들도 전문팀을 만들어 토르마린을 연구하고, 스포츠 유니폼 같은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에 대한 대안으로 개발된 (주)토마린 제품들은 토르마린 원적외선 복사열을 방사해 생육, 성장, 재생, 향균, 진통, 소염작용까지 도와주는 것으로 여러 제품들이 상용화되어 혈액순환개선과 신진대사율 제고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주)토마린은 세계 최초로 토르마린나노입자 제품화에 성공, 현재 개인용온열기 토마리온과 델타침대 등 8가지의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제조, 생산해서 출시하고 있다. 
개인용 온열기 토마리온과 통증완화용패치 ‘토파엘’, 원적외선 무릎보호대 ;톤포트‘ 원적외선마스크인 ’채르메‘, 여성용 라이너 ’미카누‘가 시판되고 있다. (주)GE토마린은 토마리온 델타침대와 토마리온카우치 바닥재인 토마리온돌마루를 출시하고 있다.
현재 (주)토마린 (주)GE토마린은 전국 대리점과 지사 등 80여개소를 통해 시판과 동시에 미국, 캐나다, 독일, 유럽 중앙아시아 등 수출에 박차를 가하며 우리 구들장온돌문화를 세계 곳곳에 전달하며 건강지수를 높이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그렇다면 신비의 광물 토르마린은 무엇이며 어떠한 기능을 하는 것인가?
-건강과 환경을 개선하는 소재, 광물질 토르마린이란?
토르마린은 1880년에 퀴리형제가 토르마린에 열이나 압력을 가하면 전기가 발생한다는 것을 증명하였고 이때부터 '전기석'으로 불리게 되었다. 이어 1993년경부터 전기석 토르마린을 연구개발해 환경과 건강을 개선하는 소재로 활용하기 시작했다.
특히 토르마린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중에서 유일하게 영구적인 전기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극성결정체라고도 불려진다. 토르마린에서 생성되는 음이온과 미약전류, 원적외선은 건강과 환경을 위해 세계적인 대학과 연구소에서 활발하게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획기적인 신물질 광물이다.
토르마린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은 인간의 몸을 약 알카리성 체질로 개선시키고 노화의 원인이 되고 있는 산화의 방지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천연광물 토르마린(Tourmaline)은 육각 주상형의 결정을 갖는 붕규산염으로 육방정계에 속하는 천연광물이다. 토르마린 결정자체가 전기를 발생하는 특성을 지녀 전기석(電氣石)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환경개선소재로 사용하는 토르마린은 경도 7∼7.5,비중 3∼3.3의 육방정계를 하고 있다.
-토르마린의 효능과 기능
토르마린이 직류 정전기를 계속 발생하는 것은 태양으로부터 전자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전자에는 양이온과 음이온이 함께 있으나 플로톤이라 불리우는 양이온은 지구의 대기권을 통과하지 못하고 태양풍 중 음이온만 통과한다. 태양으로부터 온 음이온이 토르마린의 플러스 전극에 흡수되어 인간의 신체에 가장 적합한 전류가 된다. 그래서 건강을 개선시킨다. 토르마린은 공기중에 포함된 수분에도 작용하여 전기분해를 일으킨다. 이때의 전기분해는 물리작용에 의한 것으로 지속적이고 안전하게 활력있는 물로 정화시킨다.
토르마린은 열을 가하면(약 100도) 먼지를 끌어 들이는 초전기성(Pyroelectricity)을 보인다. 네델란드에서는 토르마린을 에선트랙커즈(aschentrekers)라고 불렀으며, 이런 성질을 이용하여 파이프 담배에서 담배 재를 꺼내는데 이용했었다. 뜨거운 조명 아래 진열해 놓으면 공기 중의 먼지를 끌어당기는 것은 이러한 성질때문. 쿼츠보다 낮지만 압력을 가하면 생기는 압전기성 (Piezoelectricity)도 띤다. 토르마린은 환경 생활에 필요한 광물이며 다양한 용도로서 활용이 가능하다.
인체의 모세혈관을 크게하여 혈액순환을 촉진, 세포활성화 신진대사, 위장운동의 활성화, 온열효과, 피로회복, 신경통, 기미, 냉대하증에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과 0.06mA의 미약 전류가 흘러 발생하는 음이온과 원적외선 상승효과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인체에 결합하여 노화의 원인인 유해한 활성산소를 분해하고 알카리화하여 두통과 얼굴축소, 다이어트에 큰 효과 있다는 연구발표가 나와 있다.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세포기능, 면역기능 활성화 작용과 혈액정화, 자율신경안정 기능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피부에 좋은 물로 바뀐다  ▲배수구에 끼는 이물질과 냄새가 현저히 감소하고, 세정력이 좋은 물이되어 세제 사용량이 감소되고 애완동물의 냄새제거와 식물생장의 촉진이 진행된다.
▲토르마린을 사용하면 물의 성분이 약알카리수로 변화되고 미네랄이 풍부한 물로 변화시키며 수돗물의 염소냄새 제거를 한다.
이와같이 토르마린의 기능을 정리해 보면 전기석으로 항상 전기를 띠고 물분자를 음이온화하고 약알카리화 한다. 원적외선을 방사하고 음이온이 주는 계면활성 효과와 미네랄 용출에 의한 건강효과가 있다.
-토르마린의 특성은
첫째, 전기적 특성이다. 유전체라는 것은 전기장에 놓으면 전기분극이 생겨서 표면에 전하를 띄는 물질이다. 하지만 외부로부터 전기장이 가해지지 않더라도 처음부터 전기분극을 갖고 있는 결정이 있다. 이것을 극성결정체라고 한다.
극성결정체는 그 결정의 단위격자의 플러스 전하의 중심과 마이너스 전하의 중심이 본래 위치로부터 약간 벗어나 있다. 때문에 결정의 양단이 전극을 만든다. 토르마린의 플러스 전극과 마이너스 전극은 반드시 평행을 취해 있는 것이 아니고 항상 불안정한 상태가 되어 마이너스 극으로부터 끊임없이 플러스극을 향하여 전자가 흐르는 것이다. 이것이 정전기이다.
토르마린이 직류 정전기를 계속 발생하는 것은 태양으로부터 전자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전자에는 양이온과 음이온이 함께 있으나 플로톤이라 불리우는 양이온은 지구의 대기권을 통과하지 못하고 태양풍 중 음이온만 통과한다.
태양으로부터 온 음이온이 토르마린의 플러스 전극에 흡수되어 마이너스 극으로 운반된다. 자연적으로 마이너스 전극측에서 음이온 전자 하나가 밀려나게 되어 이것이 플러스전극의 전기력선을 따라 튀어나가서 영구적인 전기의 흐름이 되는 것이다. 이 전류는 0.06mA의 미약전류이고 인체도 0.06mA 전도체이므로 가장 적합한 전류가 된다.
토르마린이 방출하는 0.06mA의 전기는 100W 전구가 1A이고 헤어드라이가 10A인 것과 비교하면 아주 미약한 전류이다. 그러나 토르마린은 아무리 방전해도 전기를 계속해서 낸다. 온도가 10°높아지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다.잘게 부수어도 성질은 바뀌지 않아 조각하나하나가 모두 정전기를 발생하기 때문에 같은 양의 토르마린이라면 분말된 것이 정전기 발생량이 많고 전압도 높아진다. (주)토마린에서 토르마린을 나노입자화하여 중합한 제품개발에 성공, 건강분야, 주거환경분야, 생활용품분야, 1차산업분야등에 폭넓게 적용시키고 있다.
둘째, 원적외선의 방사효과이다. 일반적으로 적외선이란 빛의 영역에서 가시광선 범위 밖의 장파장을 말한다. 열에너지를 많이 함유하여 흔히 열선(熱線)이라고도 한다. 원적외선이란 5μm 이상의 장파장의 적외선으로 물질의 분자진동과 같은 파장대를 가지고 있어 물질에 흡수되어 나타나는 열효과가 뛰어나다. 토르마린의 원적외선 발생량은 경이적으로 높은 수치로 나타내며, 강력한 열효과와 높은 침투력으로 인체에 혈액순환촉진 및 혈전용해 효과가 있다. 검정색토르마린이 원적외선 에너지 방출량이 높아 산업용으로 활용하고 있다.
셋째, 미네랄용출에 의한 건강효과이다. 토르마린에 함유되어 있는 마그네슘, 철, 붕소, 규소 등 원소가 물에 녹아 나오며 물자체를 미네랄화해 줌으로 우리 몸의 건강이나 동·식물에 좋은 영향, 피부병에 효과적이다.
넷째, 물의 전기분해이다. 토르마린의 결정은 미약 전류를 계속 발생시키므로, 결정에 수분(H2O)이 닿으면 순간적으로 물을 전기분해한다. 토르마린은 공기중에 포함된 수분(H2O)에도 작용하여 전기분해를 일으킨다. 이 때의 전기분해는 물리작용에 의한 것으로 지속적이며, 안전하므로 활력 있는 물로 변화시킨다.
다섯째, 지속적인 음이온 발생과 물분자의 음이온화이다. 토르마린 원석이나 분말은 수분에 닿으면 순간적으로 수분에 방전을 한다. 이때 물은 전기분해되고 물분자(H2O)는 수소이온(H+)과 수산이온(OH-)로 분리된다. 분리된 수소이온(H+)은 마이너스 전극에 끌려서 거기에서 방출되는 전자와 결합되어 중화되고 수소가스(H2)가 되어 증발한다. 즉, 물이 알카리 이온화가 된다. 물에 토르마린을 넣으면 전압에 의해서 물의 클러스터가 분해, 분자가 작아져「맛있고 몸에 좋은물」이 된다. 이것이 토르마린 광석에 의한 물의 활성화 작용이다.
또 수산이온(OH-)은 주변의 물 분자와 결합하여 히드록실(H3O2) 음이온이라고 하는 계면활성물질이 된다.
여섯째, 계면활성물질 생성이다. 계면활성물질을 쉬운 예로 들면 비누와 같은 것이다. 즉 물과 기름처럼 잘 섞이지 않는 물질을 결합하기 쉽게 하여 같이 씻겨 나가게 하는 물질이다.
인간의 피부표면은 굳어진 유분으로 덮어져 있다. Hydroxyl(히드록실) 이온은 산성화된 인체를 환원시키는 역할을 하며, 물을 최적의 pH7.4로 약 알카리화시킨다. 체내에 들어오면 면역기능(살균능력, 항균능력)이 높아진다. 또한 혈액을 정화하고, 자율신경을 자극하여 교감신경의 흥분을 억제한다. 물이 유분의 유화,침투,분산,가용화작용, 환원작용(산화된 물질을 중화), 청균,항균,제균작용(세척 효과), 탈취, 발모, 육모의 기능을 한다.
-토르마린 원적외선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
토르마린에서 방사하는 원적외선이 인체부분에서는 원적외선 특성중 인체내에 3~7cm를 침투하는 심달력과 1분에 2000회를 진동하는 에너지파장과 고유진동과의 결합으로 발생한다. 이 공명공진작용에 의해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신진대사를 획기적으로 좋게하는 웰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한다.
원적외선은 생육 성장 광선이라고 부를 정도로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체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빛의 하나다.
또한 태양이 대지를 끊임없이 복사시켜 방사되는 생육광파에너지체이다.
원적외선이 인체에 들어오면, 경락의 흐름을 방해하는 에너지를 외부로 몰아내고, 인체의 면역기능과 생체활동을 활성화하는 작용을 계속적으로 한다.
이를 지하수맥과 계곡에서 물흐름현상으로 쉽게 풀이하면, 흐르는 유체는 커브 등으로 인해서 유체 속에서도 속도의 차이가 일어난다. 이 경우 계곡수 등은 우회전파장이 일어나, 우리에게 상쾌한 기운을 주지만, 지하수맥은 좌회전 파장으로 갖가지 부작용을 일으킨다. 이것이 모든 물질과 생체의 리듬을 파괴하는 좌회전 전자파의 대표적인 수맥파다. 이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반대 성격의 파장인 우회전전자파가 필요한데 원적외선에서 방출되는 우회전전자파에 의해 수맥파와 유해전전파가 자연히 소멸되게 되는 것이다.
좌회전 파장에서 서식하는 곰팡이나 박테리아균 등이 우회전 파장에 의해 서식환경이 바뀌게 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없어지게 된다.
또한 냄새나 각종 독성(새집증후군 등)에 발생되는 파장도 좌회전 전자파장으로 같은 원리에 의해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주)토마린 관계자는 “토마린 제품을 통해 방출된 원적외선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고 신진대사는 물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와 접촉하면서 세포를 1분에 2000번씩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세포조직을 활성화시킨다. 이 때문에 원적외선(회전전자파)은 세포의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집중력 향상), 인체의 만성피로 등을 예방하고 통증완화, 중금속 제거, 숙면, 탈취, 곰팡이 번식방지, 공기정화 등의 효과를 나타낸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무실에서 키우던 화초가 토마린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광합성이 활성화되면서 생장이 눈에 띄게 좋아졌고, 피로감이 덜하고 집중력이 향상된다는 사용후기를 많이 듣곤 한다”며 “토마린 제품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혈액순환, 정화, 신진대사 활성화, 피부 미용 효과, 세포 재생, 체질개선등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낸다는 뜻으로 이해한다“고 말했다.
이성용 기자
 
# 토마리온
토르마린 원적외선 개인용 온열기이다. 토르마린은 자체 크기의 330배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전기성 에너지석이다. 토마리온은 토르마린 10%를 나노입자화하여 중합해 만든 케이스에 차별화를 가진 제품이다. 5분 30초 축열하여 3~4시간 사용할 수 있는데 주로 단전에 대고 사용한다. 냉기를 제거해주고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장기에 필요한 활성에너지를 보내준다. 또 우리 몸 4.5cm이상 빛의 속도로 공명공진공법으로 들어가 1분에 2000회 세포를 진동시켜준다. 진동한다는 것은 운동이고, 냉기와 독소와 노폐물을 밀어내는 작업을 말한다. 단전은 70도까지 열에너지를 받아들여 각 장기로 보내주는 역할을 하는 건강센터이자 충전된 에너지를 신체 전후 부위로 보내는 터미널 같아서 원적외선에너지로 따뜻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토르마린은 인류가 발견한 광물질(보석)중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가장 많이 내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정체되어 있는 세포는 움직이게 하는 작용을 해서 진통이나 소염작용을 도와준다. 대부분 체열을 재어 보면 심장만 36.5도 이상이고 심장에서 멀어질수록 저체온 상태로 나타난다. 각종 유해균과 바이러스 암세포가 좋아하는 온도 35.5도가 우리 신체부위별 체온이라면 얼마나 심각한 일인가? 복사체 원적외선 온열만이 절대적 대안이다.
이미 출간된 서적이나 각종 매체가 다루고 있는 저체온증의 심각성이 바로 우리 몸과 마음의 현주소다. 여행중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간편하게 쓸수 있는 휴대용이니 사용빈도가 높아 지속적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 토마리온돌마루
토르마린 10% 중합해 출시된 바닥재다.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되어 탈취기능이 탁월하고 곰팡이균 녹농균 화농균등 멸균작용과 함께 진드기벌레가 살지 못해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해주는 바닥재이다.
오목볼록 접합으로 시공,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시공하므로 시공이 간편하고
이사시에도 유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가정은 물론 병원 무균실이나 펜션 종교시설과 공공시설 등 시공하면 웰빙과 에너지 효율면에서 기존 바닥재와 차별화를 두었다.
# 토마리온 델타침대
토마리온돌마루로 만든 침대. 선현들이 사용했던 구들장 온돌파장대보다 탁월한 효과를 내며 잠자는 동안 뇌파를 델타파로 형성,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치유되게 한다. 전자파와 수맥을 완전 산란시킨 웰빙 침대다. 토르마린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침대로 누적된 피로를 없애주며 잠자는 동안 냉기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건강한 심신을 갖게 한다. 특히 여름에 사용하면 상온에서도 원적외선 음이온이 많이 방출되어 숲속에 있는 듯 시원하고 평온함을 준다. 잠자는 동안 우리 몸은 독소배출과 함께 세포재생이 이루어진다. 델타침대는 신진대사 기능이 약해진 현대인들에게 건강지수를 높이는 필요충분조건을 모두 갖춘 잠자리다. 토마리온돌마루 바닥재와 같은 기능에 온열이 추가, 난방비가 대폭 절감되어 에너지효율과 비용면에도 호평받아 고객이 스스로 홍보해주는 제품으로 침대시장에서 유명세를 나타내고 있다. 가정과 호텔이나 펜션은 물론 병원, 산후조리원, 사회복지시설 등에 활용이 가능하다.
# 토마리온카우치
토마리온돌마루로 만든 3인용 소파 겸 1인용 침대다. 각 가장의 거실, 사무실이나 접견실, 각 영업장 등에 세팅해 놓고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기능으로 보아 우리 고유의 구들장온돌 에너지체 제품이어서 디자인도 단청무늬를 응용, 고급화를 구현하여 기능만큼 가죽소재 사용이나 미려한 점이 고객 만족도를 더해주고 있다.
# 토파엘
토르마린을 15% 중합하여 만든 신체부위별로 부착용하는 패치다. 토르마린 원적외선이 피부체온과 함께 작용, 통증과 염증이 신속하게 완화된다는 임상이 있다. 표피와 진피 내피를 열어가며 밖에서 안으로 들어가 독소와 노폐물을 밖으로 밀어내는 역할을 한다. 영구적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시키는 천연소재로 신경계와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생체전류를 보존시켜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 준다. 영양과잉과 운동부족, 과음으로 찾아온 비만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는 우리 현대인들에게도 가정에 상비하면 좋을 필수품이다. 아토피나 엘보로  고통받는 사람들, 요통, 견비통증을 완화시키며 찰과상이나 화상 등 각종 통증에 부위별로 부착하면 좋다. 1회용이 아닌 세척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패치로 에너지가 부족한 사람들이 부착하면 효과적이다.
# 미카누
토르마린 12%를 중합하여 만든 여성용 원적외선 팬티라이너. 여성 자궁은 생명의 원천지이다. 그만큼 소중하게 관리가 되어야 한다. 갱년기 여성이나 냉기에 노출되어 생리통이나 각종 염증으로 고통스러워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지속적으로 원적외선에너지를 공급하여 냄새를 없애주며 세균번식을 억제하고 생리통증을 완화시키는 등 탁월한 기능이 있다. 자궁은 8000개의 주름으로 되어 있어 각종 노폐물이나 이물질이 생기기 쉽고 어떤 약으로도 배출시키지 못한다. 이 제품은 여성들에게 찾아오는 질병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한 환경으로 되돌려 주는 제품이다. 세척하여 사용하기에 반영구적이며 커버는 100% 천연목화섬유를 사용해 부작용이 없다.
# 채르메
토르마린 12% 중합된 마스크로 전면 상부 하부 3피스로 구성되어 있다. 얼굴피부 세균기생을 억제, 표면의 영양공급만 중시하는 제품과 달라 원적외선이 주는 지속적 파동으로 각종 피지와 분비물을 스스로 배출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게 한다. 리프팅-크린싱 맛사지 기능뿐만 아니라 이목구비 기능개선에 도움이 된다. 안구건조증이라든가 백내장 녹내장증세를 예방시키며 난시에도 좋다. 축농증 또는 비염, 치주염  갑상선 기관지염증 등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이는 원적외선 음이온이 통증완화작용과 함께 소염작용을 하고 죽은 세포를 재생시키는 에너지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상부마스크 착용시 머리가 맑아지고 집중력이 배가되므로 수험생이나 책읽기와 운전과 컴퓨터 작업시 피로감을 줄여주어 모든 사람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 톤포트
많이 걸을수록 건강해진다하여 걷기운동이 트랜드화 된 요즈음이다. 토르마린 20%를 중합해 만든 무릎 보호용이다. 좌우 2피스로 연골을 감싸고 있는 무릎근육을 강화시키고 퇴행성이나 사고 등으로 생긴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산행시나 격렬한 운동을 하는 사람, 특히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아주 인기있는 제품이다. 무릎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켜 하체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며 착용시 무릎으로 집중되는 체중을 분산시켜 활력있게 유지시켜준다. 임상으로 퇴행성관절로 걷기가 힘드신 분, 무릎에 물이 차서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 직업상 서서 근무해야 하는 분들과 운동선수, 스케이트보드나 바이크, 모터사이클 동호인, 장시간 운전하는 사람들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