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흙침대, 미국 FDA 등록, 승인을 동시에…

정상위에 선 참흙금운모흙침대, 세계가 인정한 참흙생활건강의 기술력

특허뉴스 | 기사입력 2012/09/05 [12:36]

참흙침대, 미국 FDA 등록, 승인을 동시에…

정상위에 선 참흙금운모흙침대, 세계가 인정한 참흙생활건강의 기술력

특허뉴스 | 입력 : 2012/09/05 [12:36]
대한민국 숨은 진주, 특허기술은?


▲     ©특허뉴스
참흙생활건강(대표 장소연) 제품이 미국 FDA 등록과 승인을 동시 이루는 쾌거를 달성해 주위의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랫동안 자연과 건강이 하나가 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한 참흙생활건강의 이번 쾌거는 앞으로의 침대 과학과 건강기능개선 제품에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는 부분으로 적용될 수 있어 인류 건강에 큰 획일점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국 FDA에서 인정받은 참흙생활건강의 제품을 살펴보면 메디컬디바이스 클래스 원(등록)을 받은 제품으로는 금운모 참숯 찜질 좌욕의자와 허리 찜질 벨트가 있으며, 메디컬디바이스 클래스 투(승인)을 받은 제품으로는 참흙 구들장 생명침대와 금운모 찜질 안마 핫 베드 그리고 금운모 참흙 참숯 베개가 있다.
참흙생활건강 장소연 대표는 “순수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고 있는 참흙 구들장 생명침대는 자연과 인간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참흙생활건강의 아이디어로 완성된 침대이며, 자연항생 금운모 황토를 이용해 만들어진 건강기능개선 제품들 역시 건강개선의 놀라운 입증을 보여주고 있다”며 “자사제품의 이번 FDA 등록과 승인은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계기는 물론 나아가선 인간 생활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을 알리는 경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운모를 이용한 참흙 건강 제품,
국내 건강시장 점령은 물론 세계시장 진출 초읽기

 
▲     ©특허뉴스
미국 FDA에서 인정한 참흙생활건강의 제품은 여느 타 제품과 비교해 봐도 제품의 우수성이 남다르다.
메디컬디바이스 클래스 투를 받은 제품을 살펴보면, 자연의 정기를 가득 담은 흙을 이용해 토양 미생물이 살아 숨 쉬는 아이디어를 착안해 완성된 참흙 구들장 생명 침대는 흙속에 존재하는 미생물의 효소생리기능을 계속 수행할 수 있도록 탈부착 개폐방식으로 만들어진 웰빙 침대이다. 사용자가 커버를 열고 분무기로 수분을 공급하여 자연의 생명력을 키워나갈 수 있게 만들어 졌다는 것이 참흙 구들장 생명 침대의 놀라운 장점이다. 또한 침대 커버 속에 약쑥이나 허브, 녹차 등 생약성분의 약초를 넣을 수 있어 미생물의 생육환경을 돕고 미생물의 생리기능 향상과 함께 미네랄의 고분자 항산화물질 그리고 생약성분의 약성이 함께 어우러져 인체의 환경개선과 면역력 향상 그리고 자연건강개선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자연생명침대이다. 또한 자연적인 항생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금운모 황토를 이용해 만들어진 금운모 찜질 안마 핫 베드는 금운모 황토가 온몸을 감싸는 전신찜질기에 어깨, 허리, 허벅지, 종아리 등 부위별 안마 기능이 가능해 온 가족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금운모와 참숯 알갱이를 특수제봉 공법을 이용해 만든 금운모 생흙 참숯 베개는 인체환경 속의 독소를 제거 또는 분해, 배출 시키고 뛰어난 항취, 탈취력을 가지고 있는 금운모와 오래전부터 우리 조상들이 해로운 균을 억제하는데 주로 사용한 참숯을 이용해 만들어 졌다.
메디컬디바이스 클래스 원을 받은 제품 역시 기능과 제품 면에서 여느 타사 제품보다 우수하다.
금운모 참숯 찜질 좌욕의자를 살펴보면 자연항생 금운모 황토와 약초를 곁들여 사용할 수 있어 토양미생물과 천연 미네랄의 고분자 항산화물질이 자연생리효소작용이 일어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금운모를 이용해 만들어진 허리찜질 벨트 역시 치유 효과 면에서 여타 다른 제품과 비교해 봐도 우수성이 남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참흙생활건강 장소연 대표는 “금운모와 약초 등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는 자사의 모든 제품은 오랜 시간 동안 우리 선조들이 사용해왔던 방식을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며 “평소 사회생활로 인해 건강이 피폐해진 가족이 오순도순모여 사용하면 놀라운 자사 제품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온 가족의 건강필수품이다”고 말했다.
 
시중에 돌고 있는 황토, 알고 보니 황토가 아니라 홍토
 
▲     ©특허뉴스
참흙생활건강 장소연 대표는 보다 나은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기 위해 흙을 오랫동안 연구한 사람 중 한사람이다. 그런 이유에서 일까. 장소연 대표는 현재 시중에서 유통, 판매되고 있는 일부제품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가지고 있다.
장소연 대표는 “건강웰빙시대라 말하며 황토를 이용해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의 실상을 보면 대부분의 황토가 붉은 황토임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하며 “붉은 황토는 홍토를 말하는 것으로 홍토를 살펴보면 흙속에 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흙속에 함유되어 있는 철분이 녹이 슬어 흙을 붉게 보이게 하는 것이
▲     ©특허뉴스
다”고 말했다.
장소연 대표의 우려대로 철분에 대한 문제점은 최근 국내외 여러 연구결과에 의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최근 영국 글레스고우 암연구소의 오웬 샌섬 박사는 많은 양의 철분이 대장암의 유발 원인이라는 연구결과를 Cell Reports에 발표했다. 오웬 샌섬 박사는 인체에 있는 APC(대장선종증) 유전자가 과다한 철분과 접촉 시 대장암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하며, 그동안의 연구 자료를 증빙자료로 제출했다.
자료에 의하면 쥐의 APC유전자를 변이시킨 뒤 정상유전자 쥐와 비교 연구한 결과, 변이된 쥐가 철분을 다량 섭취할 경우 대장암 발병률이 2~3배 이상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난 반면, 정상 쥐들은 철분의 섭취량과 무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웬 샌섬 박사는 “연구결과는 APC변이유전자가 대장암을 촉진시킨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이다”며 “실제 대장암의 80%에서 변이유전자가 나타났다”고 말했다.
참흙생활건강 장소연 대표는 “철분에 대한 문제점은 이미 많은 연구기간으로부터 알려져 오고 있는 부분이다”고 말하며 “홍토라 불리는 붉은 황토의 경우도 그 속에 들어있는 철분이 인체에 과잉 흡수되면 대장은 물론 간과 신장, 심장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건강의 신비라 말할 수 있는 황토는 누른 황토를 말하는 것이며, 누른 황토는 황화합 무기물과 고분자항산화물질들의 종합체로 인체부작용이 없는 자연의 보물이다”고 진정한 황토에 대해 소개했다.
 
참흙생활건강 알고 보니 제작방식부터 다르네
 
▲     ©특허뉴스
100% 핸드메이드로 제품을 제작하는 참흙생활건강의 제품구조는 여느 타 제품과 비교해 봐도 우위성에 들 수 있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참흙생활건강에서 만들고 있는 참 생흙 흙침대를 살펴보면 인체와 맞닿는 흑판은 천연 황토 참숯 일라이트로 만들어지며, 가공방식에서도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10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의 효과를 살펴보면 천연 미네랄과 황토 미생물효소가 그대로 보존되어 인체의 건강을 지켜주며 기능에서도 황토 효소의 생명기능이 침대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만나 좋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반면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검증받지 않은 유사 황토 볼 침대의 경우 흑판은 황토와 세라믹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공방식은 900도의 높은 고열로 구운 도자기 알갱이가 사용된다. 결국 높은 고열로 가공이 되다보니 천연 미네랄과 황토미생물들이 태워 없어지게 되며 결국 원적외선으로 인한 난방효과만 있을 뿐 오히려 아쿠리스균 서식 등으로 인해 폐렴이 발생할 수 있는 우려까지 안고 있다.
일반황토침대의 경우 문제는 더욱 심각하다.
흑판이 위에서 설명한 붉은 황토와 흙으로 제작이 되며, 가공에 있어서도 본드를 혼합해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음은 물론 흙판이 깨질 것을 우려해 장판까지 부착한다. 이렇게 되면 본드사용 등으로 인해 모든 미생물의 활동이 이루어질 수 없게 되며 기능면에서도 난방기능 외에 어떤 기능도 느낄 수 없다. 또한 라돈방사선이 방출되며 이로 인해 환경호르몬이 유발되는 단점까지 안고 있다.
참흙생활건강 장소연 대표는 “많은 업체들이 소비자들의 잘못된 생각을 이용해 인체에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는 황토분야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돌, 흙, 황토, 숯 할 것 없이 거의 대부분이 중국산으로 헐값에 들여와 가격경쟁 선두주자로 국내 시장을 휩쓸고 있어 소비자들의 건강이 걱정된다. 침대에 사용되는 돌은 원석이 없어 깨진 돌을 본드로 붙이거나 심지어 돌을 찍어내기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며, 침대에 사용되는 흙 역시 유사 황토 볼(점토) 등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것 역시 국내에서 만들면 단가 부분으로 이익이 남는 게 없어 인체의 유해성 따위는 전혀 고려하지 않는 가짜제품의 낙원지 중국에서 만들어 지고 있는 게 현 실정이다”고 말했다.
 
자연과 함께하는 기업 참흙생활건강, 자신 있게 제품을 권할 수 있는 이유는?
 
▲     ©특허뉴스
미국 FDA 등록과 승인의 쾌거를 동시에 이룬 참흙생활건강 기업의 제품은 다른 곳에 견주어 봐도 전혀 손색이 나지 않는 으뜸제품이다.
누런 황토를 이용해 수작업으로 완성된 제품이라 살아있는 천연 미네랄과 황토 미생물효소가 인체에 자연스럽게 흡수될 수 있게 제작되어 자연생명의 기능성 침대라 이름 붙여도 전혀 손색이 나지 않는 것은 물론, 자연생명의 효소생리작용으로 찜질과 상관없이 몸이 열려있는 여름철에 참흙생활건강의 제품은 더욱 빛을 발한다. 또한 난방방식에 있어서도 그저 전기를 사용하는 타제품들과는 달리 참흙생활건강 제품은 차세대 케이블 히터방식으로 국내 최고의 초절전 고효율을 이뤄내 국내 독점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살
▲     ©특허뉴스
아있는 자연생명체의 자연음이온을 비롯한 자연생명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제품의 우수성에 대해 확신할 수 있다.
참흙생활건강 장소연 대표는 “자연은 치장하고 가공하면 오히려 득이 아닌 독이 될 수 있다. 화려하게 치장된 자연은 건강의 적신호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사용 할 시 제품에 대해 잘 따져서 건강을 잃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하며 “참흙생활건강은 1% 화학적 가공도 없이 약 10 일간의 100%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한 번의 판매에서 끝나지 않고 끊임없이 미생물을 배양하고 침대속의 자연생명을 리필하여 미생물의 생리기능이 영원할 수 있게 관리할 것이다”고 참흙생활건강을 소개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