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미래를 준비하는 ‘침대’ 따로 있다

"물의 생명이 있어야 생명을 주고 생명을 키워줄 수 있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4/13 [08:20]

건강한 미래를 준비하는 ‘침대’ 따로 있다

"물의 생명이 있어야 생명을 주고 생명을 키워줄 수 있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15/04/13 [08:20]

노화방지, 피부보습, 피부미용, 피부관리 등 젊음의 꿈이 침대에서 이루어진다.
노화를 방지하여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꿈을 조금이나마 실현시킬 수 있도록 하는 꿈의 기능이 침대에서 이루어지는 꿈의 기능을 현실화 했다.

▲      ©특허뉴스

다름 아닌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침대 최초 수분을 공급하여 신비한 자연이 만들어 주는 자연항산화 생명수가 건강과 젊음을 주는 꿈의 기능을 만들었다.
물은 생명을 주고 생명체를 만들어 생명을 보호하고 있다.
모든 생명체는 물로 이루어져 있고 사람 역시 물로 인체를 이루고 있다.
그래서 몸의 수분에 따라 성장을 이루며 노쇠해 가고 있다.
이에 생명은 물에서 잉태되며 어머니 뱃속의 양수에서 자라 약 90%의 물로 태어나 성인이 되었을 때는 약 70%, 노인의 경우에는 약 50%가 물로 물의 함량에 따라 몸이 노쇠해져가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몸의 수분을 지키는 것이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생명을 살리고 생명을 지키고자 생명을 주는 물을 공급하여 흙의 생명을 살리고 이에 살아 숨 쉬는 흙의 생명은 생명을 살리는 생명수를 만들어 다시 침대의 잠자리로 증발되어 인체로 흡수되면서 인체 피부 속 독소를 분해 배출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피부보습효과로 인체환경도 개선하고 젊음도 지켜주는 꿈의 기능을 현실화 했다.

▲      © 특허뉴스

이와 같은 자연이 만들어 주는 생명수는 현대의학에서는 할 수 없는 자연의 신비한 항산화 물질로 흙속에 살아 숨 쉬는 토양미생물효소의 생리기능으로 흙속의 천연미네랄이라고 하는 무기물들을 가수분해하여 원소의 분자량을 유기화시켜 만들어내는 고분자 항산화 물질로 비타민의 200배에 달하는 항산화기능을 하는 자연생명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신비한 자연의 생명력이다.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이와같은 신비한 자연의 생명력을 살리는 것이다.
참흙 금운모 흙침대속의 신비한 생명력을 만들어 주는 금운모 흙은 자연의 독을 중화시키는 성분으로 미국식품의약국 산하 켈리포니아 위생국의 미첼슨 연구소에서 시험분석 된 검증된 안전하고 유익한 황토로 인체와 생명에 유익한 무기물들을 함유하고 있는 자연항생의 광물 흙이다.

 

 
▲      © 특허뉴스

자연항생 금운모황토는 당뇨에 원인이 되는 인슐린대사 활성에 필요한 크롬성분을 비롯하여 인체 대사에 필요한 바나듐, 산화 및 부식을 방지하는 니켈, 비타민의 200배에 달하는 항산화 셀레늄, 기타 칼슘, 나트륨, 마그네슘,게르마늄, 망간, 철, 인, 구리, 코발트 등 인체 필요한 성분의 무기물들을 포함하고 있는 광물로 구성되어 있는 유익한 황토이다.
이와 같은 유익한 황토의 원소들이 인체에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자연의 신비한 생명만이 할 수 있는 일로 참흙 금운모 흙침대에 공급되는 물이 흙의 생명을 살려 흙속에 살아 숨 쉬는 생명효소가 이와 같은 유익한 원소들을 효소생리작용으로 가수분해하여 자연으로 활용될 수 없는 무기물들을 유기화시켜 생명을 살리고 생명을 유지시키는 원소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자연만이 할 수 있는 생명기능이다.

 

 

 
▲      © 특허뉴스

이와 같이 꿈같은 과학적인 기능이 참흙 금운모 흙침대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지금까지의 건강침대라고 하는 온돌침대들은 말로만 하는 건강침대로 건강을 주는 생명이 없다는 것이다.
생명을 주려면 물이라는 생명의 원소가 있어야 하는데 물도 없이 가공되고 치장되어 오로지 온열기능만으로 주야장천 메마르기만 하여 생명을 살 수 없는 황폐한 사막의 온돌침대라는 것도 모르고 건강을 바라고 있는 것이다.
건강은 생명을 지키는 일로 생명을 지키고 생명을 유지하려면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생명의 힘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명심하여야 한다.
따라서 생명이 있어야 생명을 주고 생명을 키워줄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23년 동안의 끊임없는 고뇌와 산고 끝에 지금과 같은 꿈의 생명기능을 현실화 했다.
참흙 금운모 흙침대의 생명을 살리는 꿈의 기능은 수많은 사람들의 조언과 지식으로 만들어진 결과로 이엠(EM)의 생활화를 주창하고 계시는 전 과학기술처 장관을 지낸 이상희 전 장관님을 비롯하여 의사, 한의사, 대체의학 박사님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지식과 경험으로 만들어진 생명과학의 자연의학침대이다.

 

 

 

 
▲      ©운영자

이와 같은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세계적 공인기관인 미국식품의약국 FDA 에서도 시험 분석한 결과 "Jeneral Hospital" 이라는 의학적 분류와 함께 자연치료용 침대로 인증 미국의료기기로 인증 승인된 검증된 기능이다.
그래서 이제부터 건강과 젊음은 참흙 금운모 흙침대에서 이루어진다.

 

본래 생명을 이어가기 위해 먹고 자는 것으로 먹고 자는 것은 생명의 씨앗이며 생명을 키우는 에너지이다.
그러므로 어떤 것을 먹고 어떻게 자느냐? 에 딸라 씨앗이 자라는 환경이 달라진다는 것이다.
그래서 잠은 건강의 씨앗이 자라는 토양으로 어떤 침대를 사용하느냐? 에 따라 건강의 씨앗이 자라는 상태가 달라지고 수명과 노후건강의 질이 결정되는 것이다.

이에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말로만 하는 건강침대가 아니라 실제 자연의 생명이 죽지 않고 살아 숨 쉬며 생명을 줄 수 있도록 건강의 씨앗이 되는 토양에 생명을 주는 물을 공급하여 건강한 생명이 싹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살아 숨 쉬는 신비한 자연의 생명력으로 건강과 젊음을 지켜 주는 꿈같은 침대이다.

이와 같이 꿈같은 자연과학의 참흙 금운모 흙침대와 함께 건강한 미래를 준비하여 아름다운 황혼을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준비를 하시기 바란다.

 

 
▲      © 특허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기능성침대 참흙 침대 수분공급침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