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IP 파노라마 활용한 영문 지식재산 익힌다
특허뉴스 박진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04 [01:35]

특허청은 세계지식재산기구(WIPO)와 공동으로 IP 파노라마를 활용한 영문 지식재산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비즈니스 관점에서의 지식재산 활용 전략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쉽게 소개하고 있으며, 온라인 과정 성적 우수자들은 10월 서울에서 열리는 지식재산 분야 세계 유명 석학의 현장 강의에 초청될 예정이다.
 
IP 파노라마는 2005년부터 특허청과 WIPO, 한국발명진흥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온라인 지식재산 교육콘텐츠이다. IP 파노라마는 지식재산에 관한 기본개념부터 기술 라이센싱, 지식재산 가치 평가 및 국제 비즈니스 환경에서 지식재산의 활용 전략 등 심도 있는 주제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고,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세계 24개 언어로 번역되어 활용되고 있다.
 
IP 파노라마를 활용한 온라인 영문 지식재산 교육 과정인 ‘한-WIPO 공동 국제 지식재산 교육과정(AICC; Advanced International Certificate Course)’은 국내·외 기업들의 지식재산 활용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으로 12주 과정으로 진행되고, 2개 기수로 운영된다.  
    
지식재산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한-WIPO 공동 국제 지식재산 교육과정’ 수강을 신청할 수 있다. 1기 교육생 모집은 4월 11일까지이고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지식재산 학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8/04/04 [01:35]  최종편집: ⓒ e-patent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IP파노라마, 지식재산, 교육, WIPO,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