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기업] 美의 창조기업, MJ그룹 출범

천연 유기농화장품 ‘베베마쎄’와 다이어트 전문기업 ‘잘록코리아’ 만나 센세이션 예고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17/05/14 [03:55]

[특허기업] 美의 창조기업, MJ그룹 출범

천연 유기농화장품 ‘베베마쎄’와 다이어트 전문기업 ‘잘록코리아’ 만나 센세이션 예고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17/05/14 [03:55]

 
▲      © 특허뉴스


천연 유기농화장품 베베마쎄를 개발·판매 해오던 ㈜메디리폼코리아가 다이어트 전문기업인 ㈜잘록코리아를 설립하여 미의 창조기업 MJ그룹을 출범시켰다.
MJ그룹은 메디리폼코리아의 ‘M’과 잘록코리아의 ‘J’이니셜을 조합한 그룹명으로 여성들이 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와 잘록한 허리라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보유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이미 ㈜메디리폼코리아의 천연 유기농화장품 브랜드인 ‘베베마쎄’는 국내에 70여개의 지사와 해외에 15개의 지사(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미얀마, 호주, 케나다, 일본, 마카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 무점포 대리점을 500개 오픈하고 지난 4월에는 순천에 1호 로드샵을 오픈한 기업으로 이미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작년 12월에 설립된 다이어트 전문기업인 (주)잘록코리아는 연구법인과 합자회사이며 첫 제품으로 잘록크림을 기획, 매진판매를 이루어 낸 회사이다.

㈜메디리폼코리아 윤순애 대표는 “확실한 제품만을 고집하여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12년간 키워왔으며, ㈜잘록코리아를 설립 MJ 그룹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각 제품들의 기능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연구를 거듭해 왔다. 인체 자체의 기능과 면역을 되돌려 피부의 턴-오버 주기 회복은 물론 만성질환 퇴치를 통해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고, 현 시점에서 어떠한 기구나 인위적인 관리를 받지 않고도 홈케어로 회복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수준까지 거듭나게 되었다”며 MJ그룹의 비전을 제시했다.  
 
 
▲      © 특허뉴스

 
 
특명! ‘베베마쎄’ 피부 깊숙히 영양을 공급하라
 
수많은 화장품 중 베베마쎄가 급성장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유는 간단하다. 베베마쎄를 기획, 개발한 ㈜메디리폼코리아는 신약 및 생활소재를 개발하는 ㈜트랜스더말 테크놀러지와 생명공학 기술로 공동 개발한 효모추출물에 첨단 하이테크기술을 접목시켜 자연주의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베베마쎄 화장품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유기농화장품과 천연제품을 인체 전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효모추출물인 단백질로 구성되어, 피부를 궁극적으로 건강하고 맑은 톤으로 회복시켜줄 수 있는 첨단제품으로 소비자층의 각광을 받고 있다.
베베마쎄는 식물성천연물을 기반으로 첨단 공법(초임계 추출, 특수발효, 초미세나노가공 등)을 적용한다.
 
최근 ㈜메디리폼코리아는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유익동 박사가 개발, 특허화 된 ‘포공영추출물’ 특허기술이전을 마치고, 이 물질을 이용한 염증케어가 가능한 자연주의 화장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      © 특허뉴스

 
 
잘록한 허리를 원한다면...잘록코리아
 
‘잘록’이라는 말만 들으면 무슨 말인가 싶을 수 있다.
국어사전에 ‘잘록’은 기다란 물건의 한 군데가 패어 들어가 오목한 모양이라 정의하고 있다.
잘록코리아의 잘록이 바로 잘록한 허리를 말하는 순우리말이다. 흔히 말하는 몸매 좋고 비율 좋은 여성들의 몸매 표상이다.

다이어트 전문기업인 ㈜잘록코리아는 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원료를 가지고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인데, 그중에는 콜레우스포스콜린 함유 제품을 이미 개발 완료하였으며 기능성으로 허가, 판매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기능성 장 청소, 기초대사량을 늘리는 파우더 등 많은 제품들을 이미 개발해 놓고 출시 날짜만 기다리고 있다.

차기 기능성 제품에 대한 정보에 대해 잘록코리아 관계자 “더 이상은 기밀이라 말할 수 없다”고 말해 차기 출시되는 제품에 대한 궁금증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그에 더하여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후 정부에 기증한 천연 스테로이드를 기술이전 받기위해 산업부장관에게 서류를 제출해 놓은 상태이며 앞으로 기술이전을 하여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잘록코리아 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윤순애 대표는 20여년간 다이어트 식품을 개발하고자 여러 가지 시스템을 연구개발 해 놓은 상태이다.
진정한 다이어트란?  첫째, 실행하기 쉬워야 한다. 둘째, 반드시 건강이 좋아져야 한다. 셋째, 가격이 합리적이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패키지 판매를 지향하지 않는다.
넷째, 스탭별로 전문가인 헬스코디의 철저한 도움을 받으며 진행해야 하며 이득보다는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상담이 이루어 줘야 한다. 

이러한 것들을 실천하기 위해 ㈜잘록코리아는 패키지로 고액판매를 하지 않고 스탭별로 개별판매를 할 생각이며, 전문가 양성을 위해 이미 5월1일부터 스킨코디와 헬스코디 전문가 과정 교육프로그램 1기생의 배출을 위해 교육프로그램이 가동되고 있다.

잘록코리아에는 이러한 효과적인 제품 개발, 제품의 품질과 관리를 위해 양무정 소장이 부임했다.
양무정 소장은 아주대학교 환경공학과 생물공학전공 학사, 연세대학원 생물학과 석사 출신으로 무엇보다도 정직해야한다는 소신이 강한 인성으로 윤순애 대표의 마인드를 그대로 실천할 인물로 발탁되었다.
향후 생명공학제품들을 생산, 판매한다는 회사의 방침과도 잘 어울리는 인사였다.
 
㈜메디리폼코리아 윤순애 대표는 “고객을 가족으로 생각하므로 회사의 이익보다는 베베가족의 건강을 생각하여 건강한 양심의 제품만을 생산해 왔고, 이로인해 고객들의 호응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으며, 대표를 비롯해 MJ그룹의 전 직원은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      © 특허뉴스

 

한편 ㈜메디리폼코리아는 지난 4월 27일~29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헬스&뷰트위크(HEALTH & BEAUTY WEEK)에 참석했다.
전시회의 시작과 함께 이미 베베마쎄에 대한 인지도는 관람객들로 부터 확인됐다. 이름만 천연화장품이 아닌 순수 천연 유기농화장품이면서 효과 빠른 화장품이라고 SNS는 물론 사용자들에게 알려져 있어 그 찬사와 명성답게 바쁜 전시회를 소화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화장품 업계 1위 신문인 장업신문과 상호 화장품 사업을 위해 서로 협조하기로 하는 MOU 체결도 진행됐다.

㈜메디리폼코리아는 현재 순천 1호 로드샵을 열고 전국 랜드마크에 로드샵 오픈을 준비중이다. 뿐만아니라 로드샵의 활성활 위해 공중파 3사와 JTBC 등 8개의 드라마에 PPL광고를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광고에 많은 비중을 둘 생각이다.
 
MJ그룹의 마케팅은 어떤 사람도 피해자를 양상하지 않는다는 기본방침아래 순수 방판으로 강제성을 배제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본사-지사-대리점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

마케팅이 전문인 윤순애 대표는 여러 형태의 마케팅에서 부적절한 점들은 배제하고 터무니 없는 비전을 주지 않으며 명분없는 대가는 없다고 말하고 있다.
노력한 만큼 가져 갈수 있는 회사, 그러나 노력하지 않으면 대가도 없는 그런회사를 만들어 갈 생각이다.
뿐만아니라 윤리경영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며 회사의 기여도에 따라 배분하는 형식을 추구하므로 지사와 대리점의 찬사를 받고있는 튼실한 기업이다.

MJ그룹의 최종 목표는 로드 샵이며 6월부터 준비해 본사 직영 로드 샵을 오픈 예정이다.
그러한 로드 샵 오픈을 위해 신제품을 많이 기획중인데 그 중 일부는 신생아용 유기농 바디클렌저와 올인원 로션 그리고 성인 바디로션 등은 이미 디자인과 용기의 생산을 완료한 상태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베베마쎄, MJ그룹, 메디리폼코리아, 유기농화장품, 잘록코리아 관련기사목록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