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본다빈치, ‘2019 선현문화나눔협회 후원의 밤’ 감사패 수상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기사입력  2019/04/18 [16:54]

 

▲ 본다빈치㈜ 김려원 연출(대표) / KG그룹 이데일리 곽재선 회장     © 특허뉴스

 

예술을 통한 아름다운 세상을 표방하는 본다빈치(연출대표 김려원)10일 서울 중구 KG타워에서 열린 ‘2019 선현문화나눔협회 후원의 밤행사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메세나 활동을 통해 문화소외계층의 문화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본다빈치는 서울, 부산에서 <누보로망 삼국지 :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 <감성사진관>, <누르아르 : 여인의 향기>, <반고흐 빌리지전> 등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선현문화나눔협회(KG그룹 이데일리 회장 곽재선)문화소외계층에게 더 많은 문화나눔 실천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169월에 창립되었다. 그동안 선현문화나눔협회는 선현나눔문화음악회, 전시회, 연극 등을 통해 티켓을 이웃과 나누는 문화나눔에 앞장서 왔다본 협회 메세나 활동 외에 본다빈치는 문화나눔 실천 캠페인 , 그림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림 프로젝트는 경제적, 문화적으로 소외된 어린이들의 전시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소외계층들에게도 그림을 통해 밝은 미래를 향해 달려 갈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감사패를 받은 김려원 연출대표는 앞으로도 문화나눔을 통해 더욱 따듯한 세상이 만들어지는데 일조하며 전시를 통해 사람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본다빈치는 4차 산업의 기술인 블록체인 사업 및 BSD(BonDavinci Standard Decentralization) 개발을 발표하였다. 본다빈치가 보유한 디지털 아트의 특허 및 저작권 확보를 기반으로 구매를 원하는 소유자들에게 P2P 방식으로 예술품들을 거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블록체인 거래소 구축 계획은 전세계 코인 거래량 2위인 디지파이넥스로부터 사업의 비전, 참신성이 높게 평가 받아 상장계약이 체결되어 있다. 그 밖에 블록체인 사업의 확장성을 위해 쉴드큐어 등 많은 업체와 업무협약 등을 체결해 나가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18 [16:54]  최종편집: ⓒ 특허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다빈치,BSD,선현문화나눔협회,감사패,메세나,누보로망,누르아르,반고흐,블록체인,특허,저작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