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실천의 사회적가치 ‘ YIP 대한민국 휴먼리더대상’ 국민추천 접수 개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1/31 [16:41]

[종합] 실천의 사회적가치 ‘ YIP 대한민국 휴먼리더대상’ 국민추천 접수 개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0/01/31 [16:41]

▲ 제3회 대한민국 휴먼리더포럼&대상 행사장 모습  © 특허뉴스

 

여의도정책연구원(이사장 이서원)은 오는 3월 말 국회의원회관에서 제4회 대한민국 휴먼리더포럼&휴먼리더대상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휴먼리더대상은 말 보다 실천이 존중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제정된 포럼&대상으로 2020년도는 삶의 질 증진을 위한 개인과 사회적가치 연계 양성평등포럼으로 개최된다.

 

혁신의 사회적 노력이 지속되고 있으나 성공 가능한 가치 여부는 지속적 휴머니티 혁신을 통한 사회적 여건의 성숙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휴머니티 정책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제4휴먼리더포럼 & 휴먼리더대상은 수상자를 국민추천에 의해 엄정히 심사한다고 밝혔다.

 

행정·의정 평가기관인 여의도정책연구원은 대한민국의 청렴 상 정립과 사회적 실천을 통한 귀감자, 역경을 극복하며 시대의 자화상으로 승화시킨 휴머니티의 귀감자들을 선정하여 왔다.

 

시민추천에 의해 선정되는 휴먼리더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경제, 교육, 기타 각 분야에서 창조와 혁신, 청렴을 근간으로 사회적 귀감자를 심의 선정한다.

 

서류 추천 및 접수는 여의도정책연구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아 이메일 접수하며 공적 입증 서류는 우편으로 송부하면 된다.

 

서류추천접수: 202021~310

언론발표및 개별통지 320

 

홈페이지 추천서류 다운로드: http://yeoido.org/bbs/?t=8v

이메일 접수 : infojc@naver.com

 

공적입증서류 우편접수처:

(04175)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 한신빌딩 516

여의도정책연구원 휴먼리더대상 담당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휴먼리더대상,여의도정채연구원,행정,의정활동,휴먼리더포럼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