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CEO] 장수온돌, 유황토로 면역력 증진한다

유황토 침대 “수면시간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5/12 [10:28]

[특허&CEO] 장수온돌, 유황토로 면역력 증진한다

유황토 침대 “수면시간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0/05/12 [10:28]


인체 내 8번째 필수 미네랄 원소인 유황(S)은 뼈, 피부, 근육, 머리카락, 손톱, 발톱 등 세포 하나까지 영향을 미친다. 특히 세포 구성의 원인물질, 면역계통, 자율신경계통에 작용하며 생명을 유지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물질이 유황이다. 

 

일반적으로 유황이 인체에 미치는 기능을 살펴보면 ▲항산화작용으로 해독 및 정화, 혈전분해, 혈액순환에 관여 ▲운반작용으로 생체물질 운반, 세포막 투과 및 약성 발휘에 관여 ▲결합작용으로 피부조직에 콜라겐 생성 및 노화방지에 관여 ▲연동작용으로 장의 연동으로 이뇨 및 변비해소와 노화방지에 관여 ▲세포재생으로 빠른 세포재생과 흉터조직 감소에 관여 ▲염증제거 및 통증완화와 살균작용 등에 관여한다. 

 

동의보감, 본초강목, 황제내경에서도 유황은 단독(丹毒)을 풀어주어 “만병을 물리친다”는 천하의 명약으로 알려진 금단(金丹)의 주원료로 쓰여 왔을 만큼 그 약성에 대한 평가가 대단하다. 또한 미국 의학박사 C,미첼은 “유황 화합물의 생물학적 적용” 이라는 책자에서 유황은 몸속의 정화와 해독 작용이 탁월하다고 전하는 등 동서양을 막론하고 유황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인체에 유황은 0.25%를 차지하는 필수 영양소로 매일 우리 몸속의 유해물질과 독성물질을 중화시키고 해독하여 호흡, 땀, 피부, 대변, 소변(99%) 등 몸 밖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유황을 보충해 주어야 한다. 때문에 인체 내 유황이 약간만 부족해도 손톱, 발톱의 각질화와 머리카락에 윤기가 없어지고 피부질환 및 면역력 결핍으로 인한 각종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우리 몸속에 필요한 유황을 항상 보유하면 5,967가지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인체 내 유황을 보충하기 위해 유황오리를 먹는가하면 식이유황 등이 인터넷에서 구입해 섭취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아무리 몸에 좋은 식품이라고 해도 적정 용량보다 과다하게 섭취하거나 성분을 제대로 체크하지 않고 섭취할 경우 소화불량이나 설사 등 부작용 등 역효과가 난다. 

 

 

유황토 침대로 “수면시간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유황을 자연스럽게 보충할 수 있는 대안으로 떠오른 방법이 바로 유황토 침대이다. 장수온돌 유황토 침대는 인체 세포 조직에 꼭 필요한 영양분을 피하 진피층에 보충시켜 면역력을 키우는 원리로 개발되었다. 그 기술적 과제의 원리는 유황토가 갖고 있는 0.9%의 염분, 18% 이상의 수분, 피부질환 개선에 효용 있는 명약과 유황 성분 등을 갖고 있는 소재의 약성 때문이다. 

 

특히, 배면에 설치된 온열 장치에 의해 발생하는 훈기를 피부에 침투시켜 체내 집적된 내장독과 진피독을 해독시켜 땀이나 대·소변 당즙으로 배출시킬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 인체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대체의학의 기술특허 침대로 자면서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는 침대로 각광받고 있다.  

 

이석안 장수온돌 대표는 “인간의 노화는 25세 청년기가 지나면 체내 영양분(콜라겐)과 수분이 감소하면서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노화가 시작되는데, ‘유황토’가 함유하고 있는 약성을 훈기로 변환시켜 피부에 훈증하게 되면 노화방지는 물론, 바이러스로부터 발병하는 감기, 독감 등 혈액순환계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수면시간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연구 개발한 장수온돌 유황토 침대는 유황토A-type,  유황토숯 B-type, 유황토모르타르 C-type, 유황토모르타와 유황토숯모르타르가 이중 결합된 D-type의 신물질을 개발하여 잠자는 시간 온열요법, 훈증요법 향기요법을 병행 체내 집적된 독소 해독으로 암과 성인병을 치유에 도움을 주고 예방할 수 있는 특허 등록된 물질로 개발되었다. 

 

장수온돌의 황토판의 제조방법과 황토판을 이용한 황토방(특허 제0596604호)은 이물질을 제거한 지하수에 정제한 황토를 습분 10% 미만 건조 후, 분쇄한 혼합 분말을 습분 20w/t% 미만 유지 판상 성형하는 단계에서 황토판의 상하부면의 압착을 해제하여 부압 발생에 의한 황토판의 균열이나 기포의 발생을 방지한 황토판으로 제조한다. 

 

황토방은 기초판의 상면에 평면보강제가 도포되고, 평면보강재의 상면에 다각판체의 황토판이 다수개 연접되어 구성한 것이 장수온돌 황토방의 특징이다. 

 

이외에도 특허등록 된 친환경 황토타일 제조방법, 황토침대 황토판 제조방법, 기능성 황토분말 제조방법, 목욕제, 피부질환 개선제 등 유황토 명가(名家)의 맥(脈)을 이어가고 있다. 

 

면역력을 높여라… 유황, 최고의 명약

 

현대의학의 최대 난제인 암과 성인병은 이미 대체의학이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수면시간 체내 부족한 영양분과 수분을 온열의 의한 훈기를 발생시켜 피부에 보충시키면 체내 집적된 독소를 땀이나 대소변 당즙으로 배출시키는 방법은 환자에게 고통을 주지 않고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유익한 방법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더해 유황토 침대는 만병을 물리친다는 천하의 명약 불로장생의 선약이며 회춘의 묘약으로 알려진 무기유황을 정제한 점토와 일정비율 혼합 성형한 신물질 특허제품은 피하 진피층에 훈기를 침투시켜 면역세포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특허 제품이다.

 

혈액은 체중의 약 8%에 불과하지만 문제가 생긴다면 고혈압이나,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성인병을 유발시킨다. 따라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한 피(血) 즉, 혈액정화개선이 필요하다. 피를 깨끗하게 정화하는 과정에서 세균과 바이러스를 살균하고 병든 세포를 사멸시켜 면역력(자연치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유황은 현대인의 건강에 최대의 적이 되는 중금속, 잔류농약, 화공약품, 각종 유해물질 등을 해독하는 기능이 있어, 우리 몸속을 깨끗이 정화하여 신체 기능을 활성화하며 인체의 면역기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그래서 알면 알수록 최고의 명약이라 손꼽히는 이유이다. 

 

세계적 영양학자 칼 파이퍼 박사는 “20세기가 영양보충을 위한 비타민의 시대였다면, 21세기는 유황의 시대가 될 것이다”고 말한 바처럼 유황이 건강을 지배한다고 해석해도 좋을 듯싶다. 

 

유황에 황토를 황금비율로 혼합한 ‘유황토’를 이용해 건강백서를 만들고 있는 장수온돌 이석안 대표는 “인체에 유익한 유황성분에 한 스푼에 2억마리 이상의 인체 유익 미생물이 있는 황토는 습도조절 기능은 물론 인체의 나쁜 독성인 △과산화지질 △강알칼리성 시멘트 독 △음식·담배냄새 등 유해한 성분을 흡착 분해한다”고 강조했다. 

 

 

장수온돌은 1992년부터 황토라는 천연 소재를 현대기술로 융합한 유황토, 황토판, 황토볼 등 다양한 유황토 관련제품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내실을 다져왔다. 

 

‘만병을 물리친다’는 광물질 유황과 각종질환 치유에 효능이 있는 한약재, 그리고 정제한 황토를 일정비율로 혼합 성형한 유황토(A type)를 비롯해 숯의 기능을 부가한 유황토숯(B type)과 약솜결착물을 이용한 유황토(C type)이란 소재를 발명해 질병치유에 혁신적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장수온돌은 이러한 역사에 걸맞게 유황토에서 방사하는 원적외선을 응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건강백세를 꿈꿀 수 있게 하고 있다.

 

현재 장수온돌은 특허를 이용한 유황황토침대, 유황황토방 시공 및 영업파트너를 찾고 있다.

신축공사, 아파트, 주택, 사무실, 병원, 한의원, 요양원, 이동식 컨테이너박스, 건축자재판매장, 온열침대판매장에 일정 공간확보 간편한 황토방을 설치하여 황토의 효능을 일상화 하여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는 기대되는 잠재시장이다.  

 

황토와 천하의 명약 유황토의 효능을 침구에 적용하여 면역력을 증진시켜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는 장수온돌은 황토판 및 시공 기술과 관련 특허권을 제공하고, 파트너는 지역별 현장시공과 기타 영업을 담당하게 된다. 건강한 삶을 원하는 사람들의 증가로 지속 가능한 사업으로 선점한 사람만이 독점 판매시장을 누릴 수 있는 블루오션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 장수온돌 이석안대표   © 특허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장수온돌,유황토,면역력,유황,미네랄원소,세포구성,면역계통,자율신경계통,혈전분해,혈액순환,콜 관련기사목록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