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벅스재단, P2P 인공지능 거래소 개발 완료..."전세계 코인거래 방식 혁신할 것"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3/20 [16:23]

텔레벅스재단, P2P 인공지능 거래소 개발 완료..."전세계 코인거래 방식 혁신할 것"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4/03/20 [16:23]

▲ 제공=텔레벅스재단  © 특허뉴스

 

브릿지체인을 융합한 하이퍼AI 기술재단 텔레벅스가 전화번호 송금과 암호화폐를 찾아주는 전세계에 혁명적인 P2P 인공지능 AI 거래플랫폼을 발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거래플랫폼은 수십 년 간의 송금이체 거래방식을 새롭게 정의하고, 초지식 하이퍼 인공지능 AI 알고리즘이 결합된 혁신적인 하이퍼 초지식 거래방법을 통해 거래성사를 향상시키는 기술이다.

 

초지식 거래플랫폼에 대해 텔레벅스재단 측은 인공지능 메신저 기능이 탑재되어 전세계 어느 누구나 사용이 쉽고 채팅을 할 때마다 코인이 보상된다채팅봇을 통해 전세계 모든 상거래를 블록체인 이력이 나오기에 실명성 보장성이 기존 쇼핑거래방법 보다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2023년 설립된 텔레벅스는 7개월 만에 전세계 누적가입자 1억 명을 넘어섰으며, 암호화폐 채굴 거래 부문에서 하이퍼 블록체인기술 혁신의 선두주자이다.

 

최근 UI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텔레벅스 4.0 플랫폼은 모든 사용자 수준의 트레이더에게 쉽게 접근 가능하고 수익성 높은 거래방식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텔레벅스재단 관계자는 채팅 오더봇을 통한 주문거래방식은 거래성사가 될 때마다 블록체인 거래이력이 나타나기 때문에 거래 투명성과 소유 안전성에 중점을 둔 세계최초 블록체인 초지식 플랫폼이라며, “텔레벅스는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 통계기업인 코인마켓캡에 등록되어져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규정 준수를 준수하는 거래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이 혁신적인 텔레벅스 블록체인 거래접근이 한국과 전세계 코인거래 방식을 혁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텔레벅스재단,AI거래플랫폼,초지식거래방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