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KSV, 제주 성산에 감성·수중카페 ‘카페더씨’ 선보여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7/18 [15:12]

[이슈] KSV, 제주 성산에 감성·수중카페 ‘카페더씨’ 선보여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07/18 [15:12]

▲ 아쿠아리움 카페 '카페더씨'내부 (사진제공=KSV)  © 특허뉴스

 

 

제주 핫플레이스인 성산 바다 속에 아쿠아리움 카페 카페더씨가 관광객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바다 속 생태환경을 즐기며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국내최초 이색적인 해양카페이다.

 

성산일출봉 인근 공유수면에 위치한 수중카페 카페더씨에서는 성산일출봉, 우도 등이 카페에서 한눈에 들어와 오픈과 함께 관광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차량을 이용해 카페더씨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함까지 더한 제주잠수함 성산 야경 명소 카페더씨.

 

▲ 사진제공=KSV  © 특허뉴스


잠수함 체험이 가능한 카페더씨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가족여행 코스로 이색적인 체험을 선사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카페더씨의 입장료는 11만원이다. 하지만 카페 이용시 잠수함 입장료는 3천원으로 제주의 타 잠수함 체험이 대부분 5만원 이상의 고가인데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근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기념을 위해 사진을 찍다 배터리가 부족해도 카페 곳곳에 충전콘센트가 있어 관광객의 편리성까지 겸했다.

 

수중에서 카페를 이용하다보면 해양 물고기는 물론 잠수부나 해녀들이 물고기들과 함께 등장해 수중에 있는 현장감까지 더하고 있다.

 

카페더씨의 매력 중 하나는 야경이다. 카페더씨 인근의 성산읍 시흥항 일대의 3천여평의 인공섬에 어촌계와 협력해 제주 최초 인공섬에서 누리는 특별한 경험이다.

 

특히, 카페더씨 루프탑에 오르면 한눈에 들어오는 성산일출봉과 우도의 전경은 카페더씨만의 매력 중 하나이다.

 

▲ 사진제공=KSV  © 특허뉴스

▲ 사진제공=KSV  © 특허뉴스


카페더씨를 제작·개발한 고정현 케이에스브이(KSV) 대표는 국내최초 선보인 수중카페 카페더씨는 감성과 오션뷰가 뛰어난 해상카페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수중카페 카페더씨에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케이에스브이 측은 주변상권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주변 펜션 이용 고객에게는 305000, 주변 관련 레저업체와 연계해 30% 할인권 발행 등 주변 상권과의 연계도 추진하고 있다.

 

고정현 케이에스브이 대표는 하루 10시간의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120(130) 운영시 예상수익은 120만원으로 운영비를 제외하고도 년간 186백만원의 수익이 예상된다성산포에 이어 3면이 바다인 각 지자체들의 주문이 쇄도할 것으로 보인다고 수중카페의 고공성장을 예고했다.

 

한편, 알루미늄 보트 및 요트와 고속정의 선형설계 및 알루미늄 제작업계의 선두주자인 케이에스브이는 해운대, 오시리아관광단지, 일광, 울산강동, 포항, 울진, 강릉 등 동해지역과 우도, 서귀포, 제주시 등 제주도 거제, 통영, 남해상주, 삼천포, 여수 등 남해지역 목포 신안지역, 변산반도, 유명도서지역 등 서해안 지역에 수중카페를 설치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카페더씨,케이에스브이,KSV,아쿠아리움카페,제주명소,핫플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