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큐텐, 어드벤처 자선 랠리에 ‘액티브 플러스’ 후원

박진희 의장 “길이 없는 길을 가는 어드벤처... 인큐텐 정신과도 일치”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11/03 [11:53]

[종합] 인큐텐, 어드벤처 자선 랠리에 ‘액티브 플러스’ 후원

박진희 의장 “길이 없는 길을 가는 어드벤처... 인큐텐 정신과도 일치”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11/03 [11:53]

▲ 인큐텐이 '2022년 제13회 어드벤처 자선 랠리'에 후원사로 참여, 이번 랠리의 취지와 성격에 맞게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 된 액티브 플러스를 후원해 참가자들에게 전달했다(사진제공=인큐텐)  © 특허뉴스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이 '2022년 제13회 어드벤처 자선 랠리'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어드벤처 자선 랠리는 전국에서 모험과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을 좋아하는 기업과 사람들이 모여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 1029일 여주시에서 진행되었다. 어드벤처 자선 랠리는 20151회 행사 이후, 올해 1013회 행사까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조성된 기금으로 나눔 활동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랠리는 여주인근 임도 100km를 달리고 산악 사고 시 구난구조를 위한 교육 및 여주 인근 저류지 관리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인큐텐은 이번 랠리의 취지와 성격에 맞게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 된 액티브 플러스를 후원해 참가자들에게 전달했다. 액티브 플러스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특히,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박진희 인큐텐 의장은 랠리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은 길이 없는 길을 가는 사람들이시고, 이는 어드벤처 한 인큐텐의 정신과도 일치한다며 우리 인큐텐은 두려움 없이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을 존경한다. 이에 우리 인큐텐은 앞으로도 험난한 도전에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특허기술로 개발한 물질(수용화 커큐민 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인큐텐.어드벤처자선랠리,박진희의장,액티브플러스,텐큐민s플러스,텐큐민g플러스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