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KSV, 2022 부산국제보트쇼서 ‘올해의 보트상’ 대상 수상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4/25 [16:47]

[이슈] KSV, 2022 부산국제보트쇼서 ‘올해의 보트상’ 대상 수상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04/25 [16:47]

▲ KSV 고정현 대표이사  © 특허뉴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2022 부산국제보트쇼에서 친환경 선박 건조 전문 기술을 보유한 ()케이에스브이(대표 고정현 / 이하 KSV)올해의 보트상대상을 수상했다.

 

관람객들에게 가장 주목받은 제품이기도 한 KSV의 카라반 캠핑보트는 육지와 바다에서 사용 가능한 수륙양용 캠핑보트로 캠핑 수요 증가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했다.

 

특히, 카라반 캠핑보트는 다가오는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보트 하나만으로도 숙박과 낚시, 레저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KSV는 전기추진 카라반 캠핑보트 외에도 제트보트, 레저보트 등 친환경 선박을 선보였다.

 

▲ 부산 벡스코에서 지난 22일에서 24일까지 부산국제보트쇼에 참가한 KSV. 보트쇼 역사상 유례없었던 참가사의 대형 현수막이 눈에 띄고 있다.  © 특허뉴스


올해의 보트상 대상을 수상한 고정현 KSV 대표는 캠핑족 증가로 카라반 캠핑보트에 참관객들의 관람이 끊임없이 이어진 보트쇼였다이번 2022 부산국제보트쇼 공식후원사이기도 한 KSV는 보트쇼 역사상 유례없었던 참가사의 대형 현수막이 게시되는 기록도 세웠다. 특히, 올해의 보트상 대상을 수상한 카라반 캠핑보트의 수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KSV는 선형설계부터 선박 건조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해양기술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배를 만드는 전 과정에 대한 설비를 갖추고 전기추진 레저보트, 수륙양용버스, 카라반보트, 어장관리선, 낚시선 등을 제작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KSV,케이에스브이,전기추진선박,고정현,친환경선박,카라반캠핑보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