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특허뉴스-데이터시티위마켓 공동사업 구축 위한 MOU 체결

특허뉴스 백소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6/14 [15:07]

[이슈] 특허뉴스-데이터시티위마켓 공동사업 구축 위한 MOU 체결

특허뉴스 백소민 기자 | 입력 : 2022/06/14 [15:07]

▲ (주)데이터시티위마켓 장진우 대표(사진우측))와 특허뉴스 이성용 대표(사진좌측)가 공동사업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14일 체결했다.  © 특허뉴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세계 메타버스 시장에 파란을 예고한 ()데이터시티위마켓(대표 장진우)와 창간 17주년을 맞은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특허전문지 특허뉴스(대표 이성용)가 공동사업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14일 체결했다.

 

양사는 상호 전문성을 활용한 공동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상호 협력관계 형성과 더불어 경쟁력을 보유하고 지속발전형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서다.

 

양사의 협약사항은 위마켓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국내외 특허권 유통 및 NFT 활성화 위마켓 코인 및 거래소를 활용한 적극적인 교류 및 협력 등이다.

 

장진우 데이터시티위마켓 대표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지식재산권 NFT 시장에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전세계 지식재산권 크라우드펀딩 시스템에도 대변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성용 특허뉴스 대표는 메타버스와 NFT시장에 핵폭탄급 성장세를 이끌 제대로 된 비즈니스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특허권의 NFT화는 더 많은 특허기술의 사업화뿐 아니라 특허권 활용측면에서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데이터시티위마켓,특허뉴스,메타버스,NFT,지식재산권,크라우드펀딩,특허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