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신개념 앱테크 ‘콘테스트픽’ 해봤니?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14:19]

[이슈] 신개념 앱테크 ‘콘테스트픽’ 해봤니?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06/22 [14:19]

 

행사, 관광, 가게, 제품 등 일상의 모든 것이 콘테스트가 되어 참가를 하고 투표할 콘테스트를 픽하면 현금보상이 되는 앱(app)이 개발되어 화제이다.

 

콘테스트픽(대표 박성훈)O2O 기반 콘테스트 플랫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진만 찍어 콘테스트에 참가하거나 사진보고 투표만해도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박성훈 콘테스트픽 대표는 축제나 전시회, 가게나 카페를 이용하고 인증샷을 찍어서 참가하면 된다좋아요를 많이 받는 순으로 상금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성훈 대표는 투표를 통해서도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1등을 맞추면 상금을 지급받게 된다이제 콘테스트픽으로 신개념 앱테크에 도전하라고 말했다.

 

콘테스트픽의 상금은 10, 100원 같은 수준이 아니다. 1만원, 10만원, 30만원의 목돈이 상금으로 지급된다. 무엇보다 콘테스트픽의 소재가 예쁜 카페사진이나 맛집, 축제사진 등 모든 일상의 사진들이기 때문에 참가자의 부담도 없다.

 

콘테스트픽은 총 상금 중 20%1등을 맞춘 사람에게 1/N로 지급한다.

 

콘테스트픽은 오는 6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석한다.

 

박성훈 대표는 전시기간 내에 전시부스에 방문해 콘테스트픽 앱을 설치하고 콘테스트에 참가하면 앱테크의 시작이라며 콘테스트에 참가하시는 분들에게 예쁜 모기 퇴치 팔찌를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성훈 대표는 행사기반 초연결 플랫폼 링크오브투데이도 선보인다. 행사 공유 플랫폼인 이 앱은 사업자의 경우 행사를 무료로 홍보할 수 있고, 앱 이용자는 인증샷 공유만으로 배너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콘테스트픽,앱테크,링크오브투데이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