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건강 지키는 것이 우리의 역할입니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05/09/03 [12:28]

“현대인의 건강 지키는 것이 우리의 역할입니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05/09/03 [12:28]
“현대인의 건강 지키는 것이 우리의 역할입니다”



온돌침대와 원적외선 반식좌욕사우나로 유명세 떨치는 이삭산업(주)



웰빙 열풍이 불면서 유명세를 탄 기업이 있다. 바로 인류 건강을 목표로 지난 81년 창립된 이후 지금까지 우직한 장인정신으로 건강제품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이삭산업(주)(박상선 대표 www.7is.net)이다. 신개념 원적외선 반신좌욕사우나와 온돌침대로 전문 건강제품기업의 위상을 보이고 있는 이삭산업(주)은 제품의 탁월한 성능과 고객중심주의로 급격한 매출성장을 보이며 기업 최대의 호조기를 맞고 있다. 그런 이유로 특허뉴스에서는 이삭산업(주)의 숨은 노고와 성장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박상선 대표를 만나보았다.



우직한 장인정신 박상선 대표



―안녕하십니까. 이삭산업(주)의 눈부신 발전상을 보고 있으면, 변치 않는 성실함이 기업을 살리는 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하. 아마 맞는 말일 것입니다. 이삭산업(주)는 지난 81년 창립 이후 한 번도 기업 정체성이 흔들린 적이 없으니까요. 우직한 고집스러움으로 지금까지 건강제품 개발에만 몰두하고 있습니다. 특히 R&D 능력과 노하우를 부단히 살려 제품설계부터 A/S에 이르는 전 과정을 빈틈없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십 여 년이 넘은 노고가 몇 년 전부터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웰빙에 관심이 고조되면서 기업이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죠.

▲국민의 건강을 위해 더 나은 제품개발에 매진해왔는데, 최근 들어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외길 정신으로 앞으로 더 인류의 건강을 돕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이삭산업(주)의 대표적인 제품이 무엇인지요.

▲우선 지난 88년 개발하여 전국 유수의 호텔과 고급아파트 등에 공급한 욕실거울습기방지기가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에 비해 보편화되었지만 그때만 해도 매우 생경한 제품이었죠. 하지만 생활의 편리함을 위한 제품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지금까지 반응이 좋습니다. 그리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는 온돌침대와 반신욕 이후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반신좌욕사우나가 있습니다.

―이삭산업(주)의 제품들은 과학적으로도 입증이 되었는데요, 앞으로 추구하시는 방향이나 전환점이 있다면요.

▲아마 획기적인 제품 개발이겠죠. 현대인들은 각종 공해와 운동 부족, 스트레스로 인해 생명에 지대한 악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삭산업에서는 현대인들이 피로한 몸을 쉬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 개발과 연구에 힘써 앞으로도 성실하고 오직 한 가지만을 바라보는 기업이 되고 싶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앞으로 그 희망 꼭 이뤄나가시길 바랍니다.

▲건강은 생활 속에서 지켜져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생활건강제품을 통해 인류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건강은 작은 틀 속에서 이루어질 때 보다 크게 확대될 수 있는 것이니까요.

진정한 웰빙 돕는 온돌침대ㆍ원적외선 반신좌욕사우나



이삭산업(주)의 효자제품인 ‘이삭온돌침대’는 몸에 좋은 원적외선 방출의 효과로 땀과 노폐물을 분출시키고 피하지방을 분해시키며, 혈액순환 촉진,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이루어내어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층과 몸에 원기가 빠져나간 중ㆍ장년층, 시험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수험생, 그리고 디스크(요통)환자나 각종 성인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제품이다.

‘이삭온돌침대’를 사용하면 피가 맑아져 체내 산소를 증가시키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따라서 만병의 근원인 산소결핍을 해결하여 몸을 회복시키고 숙면으로 개운한 하루를 맞이하는 것이다. 또한, 시멘트 바닥과 벽에서 나오는 냉(冷)과 사기(邪氣), 라듐 방사체는 인간의 자정능력을 상실케 하고 있는데, 전통 온돌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이삭온돌침대가 이를 막아준다. 몸이 무겁고 따끈한 아랫목이 그리워하는 고객일수록 이삭온돌침대의 탁월함을 알아본다. 대전대와 원광대 한방병원의 임상실험 결과 이 제품은 놀라운 온열치료효과를 보인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리고 ‘이삭 원적외선 반신좌욕사우나’는 우리 인체에 알맞은 아주 과학적인 제품이다. 인간은 대부분 심장주변은 37℃ 전후, 발은 31℃ 이하로 낮게 나오는데, 이와 같은 상태를 냉(冷)이라고 한다. <만병을 고치는 냉기제거 건강법>의 저자인 신도 요시하루는 바로 이런 냉기를 만병의 근원이라고 말할 정도로 냉은 인간에게 심각한 해를 끼친다.

냉은 혈액순환장애를 가져오고 한냉자극은 혈관을 수축시키는데, 냉이 있으면 그 부분은 혈관이 수축되어 말초의 혈액순환부진이 일어난다. 이러한 혈액순환의 부진은 필요한 것은 오지 않고 불필요하고 유해한 것은 나가지 못하는 현상이 일어나 세포의 기능이 저하된다. 그래서 심장, 폐, 간장, 신장, 위장 등 여러 가지 내장의 활동이 나빠지는가 하면 면역력이 떨어져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이 침입하기도 한다. ‘이삭 원적외선 반식좌욕사우나’는 혈액순환을 돕고 온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체내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자연치유력을 충분히 발휘시켜 세균이나 질병이 쉽게 넘보지 못하게 만든다. 탄탄한 건강체로 만드는 역할이 바로 ‘이삭 원적외선 반신좌욕사우나’의 역할인 것이다.

국내 유명 S병원의 유방암 환자가 병원의 항암치료와 이삭의료기의 제품들만을 사용한 결과 제품의 사용 이후 암세포가 무려 93%나 감소되어 이삭산업(주)에서는 보다 많은 테스트와 연구를 거쳐 보편화시킬 생각이다.

인류 건강을 추구하는 이삭산업(주)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국민의 건강을 위해 더 나은 제품개발에 매진하여 명실상부 최고의 건강제품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