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더마퀸'으로 동안피부 만들자

더마퀸, 얼굴·피부에 젊음 불어넣어

특허뉴스 강진섭 기자 | 기사입력 2013/01/13 [00:31]

[안티에이징] '더마퀸'으로 동안피부 만들자

더마퀸, 얼굴·피부에 젊음 불어넣어

특허뉴스 강진섭 기자 | 입력 : 2013/01/13 [00:31]
잔주름제거···수분공급, 탄력·볼륨강화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가을은 피부 속 탄력이 떨어지기 쉬워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계절이다. 환절기라는 계절 특성상 비교적 젊은 사람부터 장년층까지 피부 속 수분의 감소로 인한 피부노화 현상이나 민감성·예민성 피부의 발진이 나타나기 쉽다. 또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경우 피부 속의 탄력을 관장하는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등 탄력세포의 양이나 활성화 정도가 급격히 감소되어 얼굴에 눈가주름, 입가주름, 목주름 등이 나타나기 쉽다. 늘어만 가는 주름과 탄력저하로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면, 비절개술인 '더마퀸(음압멀티주사방식)'을 이용한 존스모이스춰클리어 리프팅 시술로 동안 얼굴로 변신해보자.
 
“우리메디칼, ‘연예인 물광주사’로 불리는 ‘더마퀸’ 보급”
 
▲     © 운영자
최근들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연예인들의 동안 얼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흔히 말하는 물광피부, 도자기피부, 꿀피부 등의 수식어가 따라붙는 TV나 잡지속의 주인공인 연예인처럼 변신을 꿈꾸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여배우처럼 민낯에도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성형외과·피부과분야 전문 의료기업인 ‘우리메디칼그룹’의 최종수 대표에게 국내의 미용·성형·안티에이징에 대해 들어봤다.
우리메디칼그룹 최종수 대표는 지난 2002년부터 엘러간사(보톡스 제조업체)의 H.A Dermal Filler(Juvederm)를 한국에 독점공급 하는 과정에서 얻은 노하우로 3개의 특허를 기반 기술로 아기피부처럼 촉촉한 피부변화를 위한 ‘더마퀸(DQ)’을 개발했다고 한다. 최종수 대표는 우리메디칼그룹에서 개발한 ‘더마퀸(DQ)’은 ‘수술’이 아닌 ‘주사 시술’만으로도 젊은 피부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는 마법과도 같은 피부변화를 보여주고 있는 대한민국의 혁신 기술이라고 강조한다. 거울 속에 보이는 얼굴의 주름과 기미, 주근깨 등을 단순히 잠깐 일부분만 없애주는 것이 아니라 얼굴과 목 뿐만아니라 전신까지도 피부 전체를 마치 아기피부처럼 투명하고 촉촉하게 변화 시킨다는 것이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대다수의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들도 일명 ‘물광주사’로 불리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더마퀸(존스모이스춰클리어 리프팅 시술)을 추천하고 있다. 더마퀸 시술을 받으면 피부결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며, 처지고 힘없는 얼굴을 탄력 있게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처진 눈 밑 주름과 다크서클, 팔자주름 등 피부 전반적으로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성형분야 30년 경험으로 혁신적인 더마퀸 개발”
 
▲     © 운영자
최 대표는 “더마퀸은 일반적인 약물 주입장치와 달리 진피에 약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면서 “음압으로 피부를 살짝 들어 올려 피부를 팽팽하게 유지시켜주며, 바늘이 들어가 멀티니들로 정확한 깊이(dermis)에 적정량의 약물을 주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약물이 사람의 표피 아래 진피(眞皮)까지인 1mm 지점에 정확히 침투 되어야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사람의 손 기술로는 고도의 테크닉을 필요로 하고 정확한 깊이에  주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하지만 더마퀸은 약물을 사람의 진피에 정확히 주입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술 이라는 것이다. 때문에 더마퀸 시술 후엔 주름이나 잡티 완화는 물론 피부탄력을 살려 젊음을 유지해 주는 기적 같은 변화를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다고 우리메디칼그룹측은 설명했다.
최 대표는 “더마퀸은  기존 주사 시술 방식에 비해 소실되는 약물의 양이 미미하고, 눈가 목 등 일반적으로 시술이 어려운 부위에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며 “피부 겉을 통해 보이는 모든 피부 증상, 주름살, 피부 탄력 감소, 피부가 처지는 현상을 예방해준다고 밝혔다.
 관련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적인 미용·성형 필러회사인 쥬비덤의 국내대리점이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미용약물 주사장비의 핵심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우리메디칼그룹의 ‘더마퀸’장비와 보습과 미백효과가 뛰어난 히알우론산 제제(HA)를 사용해 시술을 받으면, 기존의 레이져 및 메조테라피 시술보다 우수한 수준의 보습 및 미백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 관계자는 “특히 40~70대까지의 환자들이 젊음을 되돌려 받는 큰 만족감이 기대된다”면서  “그동안 시술하기 어려웠던 눈가와 목부위, 입 주변 주름까지 시술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노화·주름 방지하는 더마퀸, 피부 탄력 높여 쌩얼미인 된다”
 
▲     © 운영자
최근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동안이 되기 위해서 좋은 첫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도 아주 중요하기 때문이다.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 깨끗하고 꼼꼼하게 세안을 하고, 비싼 화장품을 구입하여 발라보기도 하지만 바쁜 생활과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를 지켜내기란 힘든 일이다.
 피부를 노화시키는 것은 단순히 지나간 세월 뿐 만이 아니다. 우리의 사회적 배경 및 개인 건강에 따라 피부를 노화시키는 주원인이 된다. 바로 혼탁한 공기와 자연에 그릇된 잘못된 식생활과 식습관, 그리고 현대인을 병들게 만드는 많은 스트레스 등이 바로 우리의 피부를 망치는 사회적 배경이다. 또한 관리 소홀에 의해서 이미 생긴 트러블 자국, 잡티나 주름 등과 같은 경우는 화장품이나 생활 습관 등으로 제거하기가 더욱 어렵다. 20대 중반부터 형성되는 잔주름은 나이를 먹을수록 증가하고 깊어져 얼굴에서 두드러져 보이곤 한다. 특히 주름이 쉽게 형성되는 눈가나 입가의 경우는 더욱 관리가 어렵다. 우리의 피부는 개인과 생활환경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통상적으로 25세가 지나면서부터 수분이 줄어들기 시작한다.  수분이 줄어들게 되면 주름이 생기고 탄력을 잃게 된다. 때문에 우리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야만 한다.
최 대표는 “더마퀸 시술은 우리 몸에 있는 히알루론산의 농도를 올려줌으로써 안티에이징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며 “수분 공급에 의해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잔주름은 개선되게 된다. 콜라겐과 섬유아세포의 생산이 활발해지고 항산화 활동 역시 촉진되어 맑고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주며 노화를 방지한다.”고 설명했다.
 최 대표는 특히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엘라스틴과 같은 단백질 성분들의 합성을 도와주며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 해주는 성분”이라며 “나이가 들면 히알루론산 감소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쉽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피부 노화방지를 위해서는 히알루론산의 농도를 유지하는 것이 꼭 필요 하다”고 강조했다.
최 대표는 “저는 나이에게 뺏겨버린 우리의 탱탱한 피부와 빛나는 화사함을 되찾을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우리메디칼그룹의 전 직원들은 기미·다크서클 제거 임상과 목주름 제거 임상, 유방 및 배와 엉덩이의 늘어지고 처짐을 탱탱하게 해주는 임상 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해 내 안티에이징 한류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으로 (제품과 프로토콜의 표준화와 규격화에 힘쓰고 있으며) 최선을 다해 꼭 이루어 낼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안티에이징 더마퀸 우리메디칼그룹 관련기사목록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