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D2C 커머스 플랫폼 ‘VIXCO Store’ 오픈... VIXCO 가치·사용성 확장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01:57]

신개념 D2C 커머스 플랫폼 ‘VIXCO Store’ 오픈... VIXCO 가치·사용성 확장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4/03/28 [01:57]

▲ 사진제공=VIXCO 프로젝트  © 특허뉴스

 

VIXCO는 실생활 사용 경험 향상과 생태계 확장을 위한 새로운 단계의 도약으로 VIXCO를 활용한 직접 소비자 거래(D2C) 플랫폼인 VIXCO Store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VIXCO 관계자는 “VIXCO Store는 디지털 자산의 가치와 실용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 플랫폼은 VIXCO 소지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VIXCO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실제, D2C 방식인 VIXCO Store가 오픈하면 소비자와 제품 공급업체 간의 중간 과정을 줄여주어, VIXCO 홀더는 더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VIXCO를 통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공급업체는 VIXCO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한 직접적인 마케팅과 홍보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VIXCO의 사용처 확대에는 이더리움 가스 비용이 주요한 걸림돌이 되어왔다. 이 문제를 인식한 VIXCO는 Optimism Layer2로의 확장을 통해 해결책을 마련했다. 

 

VIXCO 프로젝트 최고경영자 정영준 대표는 “이 기술적인 성과는 VIXCO 결제 시 발생하는 이더리움 가스비를 대폭 낮추는 혁신적인 방안으로, 높은 거래 처리량과 낮은 수수료를 가능하게 하는 Optimism Layer2의 기능을 활용한다”며 “VIXCO 사용자들은 VIXCO Store를 통해 더욱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거래 경험을 할 수 있게 되고, 디지털 자산의 실용성을 한층 강화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적 수용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단계가 되었다”고 강조했다. 

 

VIXCO Store 오픈과 함께 제품 공급업체는 플랫폼을 통해 VIXCO 커뮤니티에 직접 접근할 수 있게 된다. 

 

VIXCO 관계자는 “VIXCO Store 오픈과 함께 기존 마케팅 채널과 비교했을 때 높은 전환율과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고, 이는 제품 공급업체에게 특히 가치 있는 기회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VIXCO 프로젝트 최고기술 책임자는 “VIXCO Store의 성공적인 출시와 Optimism Layer2와의 연동은 VIXCO의 수요와 거래량을 크게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는 VIXCO의 가치 증대와 투자자와 홀더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이어 “ VIXCO팀은 VIXCO Store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자산의 미래를 형성하고, VIXCO 생태계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